본문 바로가기
삼수갑산

아기를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by 행복한지 2020. 5. 3.

지금 알아볼 닭가슴살,안심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혜택 알아볼까요
오늘 할인전가격 에서 쎄일된 가격
4,800원 할인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상품구매


아기를 위한 이유식입니다. 신선하고 마트보다 저렴함 | 후기를 남기는 날 오늘이 집에서 키우는 여자 아이 돌이네요. 일단 축하부터 받고 싶네요. 우리 아이는 이유식을 잘 먹는편은 아니라서 아직까지 이유식을 끊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매번 쿠팡에서 닭가슴살 한팩 닭안심살 한팩을 사서 섞어서 이유식 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우리 아기는 아침점심저녁 세끼를 이유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9개월부터 시작해서 계속 세끼를 먹이고 있죠. 세끼중에서 닭고기는 항상 아이의 점심을 맡고 있습니다. 아침은 생선 저녁은 소고기를 주고 있습니다.

닭고기는 항상 쿠팡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닭고기는 소고기와 다르게 부패시간이 빨라서 구입 후 바로 냉동을 할수가 없고 손질 후에 삶아서 냉동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싱싱한 재료가 필수이지요. 유통기한에 임박한 닭고기를 마트에서 사다가 사용을 해보았는데 누린내도 심하고 영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구매하기도 쉽고,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싱싱한 재료를 사용할수 있는 쿠팡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마트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유식을 먹이는 동안 5-6회는 구입해서 아이에게 꾸준히 먹이고 있는거 같습니다.

우리 아이는 밥솥을 이용해서 이유식을 만듭니다. 닭을 받고 근막, 힘줄, 지방 등을 제거하고 분유물에 30분 재워서 삶습니다. 누린내 제거를 위해 필수코스죠. 이후 1-2시간 식혀서 다지지 않고 모유저장팩에 100그람씩 소분하여 얼립니다. 이유식할때는 꺼내서 그냥 믹서로 갈아버립니다. 다지기 싫어서 그렇게 하고 있죠. 그리고 채소 큐브 두개를 넣어서 밥솥에 넣으면 끝입니다.

아주 구수하니 닭냄새가 솔솔나는 이유식이 됩니다. 채소와 밥알이 아이가 씹을수 있는 연습을 하는 재료가되구요. 닭은 그냥 아이에게 필요이한 영양소라 생각하고 가루처럼 넘어갑니다.

그렇게 여러번을 구입한 싱싱한 닭고기입니다. 아이에게 이유식을 하는 집들에게 힘들게 마트에 가지 않고 싱싱한 재료를 구할수 있는 쿠팡 닭고기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유식용 닭안심 부드럽고 신선하고 유통기한 넉넉 만족 | 11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이제 아이의 이유식이 막바지에 들어갑니다. 항상 소고기, 닭고기, 생선 세가지 종류를 아침점심저녁 나눠서 먹였습니다. 아이에게 다양한 영양분과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주기 위해 모두다 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이유식을 만들었습니다.

재료를 구입할때는 항상 고민을하게 됩니다. 어떤 재료가 아이에게 좋고 유해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하고 재료도 항상 신선하고 갓 만들어진 제품들로 엄선하기 위해 노력을 했습니다.

닭고기 안심은 일반 동네마트나 큰 마트에서도 잘 팔지 않습니다. 있어도 유통기한이 임박해 싼 가격에 판다거나 다 팔려서 없을때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헛걸음을 치곤했습니다. 닭가슴살도 이유식 재료로 사용을 할수 있으나 닭안심에 비해 퍽퍽하고 식감이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닭안심을 찾으러 다닐수밖에 없더라고요.

쿠팡은 항상 신선한 이유식 재료를 아이에게 공급해줬습니다. 새벽에 냉기를 가득 품은채 신선하게 집앞에 놓여져 있구요. 유통기한도 넉넉하여 손질을하고 익혀도 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예전에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사용하니 누린내가 나더라고요. 하지만 쿠팡에서는 그런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항상 재고가 있으니 사용할때마다 전날 구매를 하면 되서 두번걸음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합니다. 쿠팡에서 시킬 생각을 안할때는 퇴근하고 마트를 엄청나게 갔었거든요. 유통기한 좋고 신선한 재료를 사기 위해서요.

하지만 제품이 있어도 날짜가 맞지 않고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가 만들어야하니 찝찝하기도 하고 불편한 부분이 너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너무 편리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건 마트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형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소중한 아이에게 먹이는 음식이니만큼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밥을 만들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고요. 너무 편리하고 배송도 무료여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계속 재구매합니다!


마트 안가서 편합니다. 가격저렴이고요. 신선합니다. | 11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웁니다. 이제 막바지 이유식이네요. 보통 잘 먹는 아이들은 이때쯤해서 어른들이 먹는 밥을 준다곤 하는데 저희 아가는 아직까지 이유식 먹을때 탈이 많네요. 난동을 부립니다. 아주 목이 터져라 울고 풀어달라고 울고 원래 이런거겠죠?

그래서 이유식을 좀 더 되게해서 돌까지 진행하기 위해서 닭고기를 구입을 했습니다. 항상 아침 생선이유식 점심 닭이유식 저녁 소고기이유식을 먹이곤 하는데 닭을 구입할때는 항상 이곳 쿠팡에서 신선하게 아이가 먹을 재료를 공수하고 있습니다.

쿠팡 닭은요 마트보다 일단 싸요. 직접 걸어서나 운전해서 가는 고생을 안하고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니 당연히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됩니다. 또요 마트에는 닭고기가 자주 떨어져요. 그래서 항상 헛걸음을하고 돌아오는 일이 자주 발생하죠. 예전 이유식 처음 시작할때는 쿠팡을 이용안해서 마트를 다 뒤지고 다닌적도 있답니다.

그리고 쿠팡 닭은 신선합니다. 쿠팡은 항상 닭고기를 구입하면 유통기한이 10일정도 있도록 해서 넉넉하게 도착합니다. 그래서 냉장보관했다가 천천히 만들어도 되서 너무 좋고요. 만들때마다 아주 구수한 냄새가 신선하게 나지요. 그래서 항상 아이가 잘 먹을거란 기대를 하고 이유식을 만듭니다.

항상 이유식을 만들때 닭안심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요 닭가슴살과 안심을 섞어봤습니다. 그리고 손질도 하지 않고 그냥 삶아서 믹서기로 갈아버렸습니다. 쉽게쉽게 가기 위해서요. 닭은 손질하는게 제일 손이 많이 가거든요. 그냥 믹서로 갈아버리면 어차피 힘줄도 다 갈리고 삼켜진다고 생각해서 그냥 갈아버렸습니다.

그리고 몇일 먹여봤는데 어차피 안먹으니 상관없더라고요. 몇입먹긴 하는데 뭐 목에 걸리는것도 없어 문제도 없어서 이제는 그냥 갈아서 먹일 생각입니다. 아이에게 문제가 없는듯하니 손이 덜가서 많이 편하거든요.

혹시 마트를 돌아다니시면서 닭안심 닭가슴살을 찾으시는분이 있다면 쿠팡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배송빠르고 신선하게 배달되니 아주 편하고요. 헛고생안해도 됩니다. 그리고 닭고기를 칼로 다지시는분은 열심히 다지시면 되구요. 혹시 믹서로 가신다면 그냥 힘줄도 가세요 편합니다!


이유식용 신선합니다. | 9개월차 여자 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아이가 9개월이 시작하면 이유식을 아침(닭고기,야채두가지), 점심(생선,야채두가지), 저녁(소고기,야채두가지)에 먹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먹는건지 버리는건지 모르겠으나 그래도 시간을 맞추어 아이에게 이유식을 먹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반응 버리고 반은 먹습니다. 솔직히 이유식을 만드는데 돈이 많이 투자되고 있는데 아깝기는 하지만 아이에게 이왕이면 신선한 재료로 이유식을 만들어주기 위해수 항상 신선한 재려를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닭고기 이유식을 만들어주려 닭안심을 사러 갔는데 대부분 팔지도 않고 유통기한이 거의 임박해서 가격을 세일하는 것들만 있더라고요. 또한 가격도 착하지 않구요. 그리고 유통기한에 임박하면 제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지린향이 좀 많이 나더하고요.

그래서 신선한 제품만 판매하는 쿠팡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쿠팡 제품은요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긴편입니다. 그 말은 작은 생산된지 얼마 안됐다는 의미이고요. 아주 싱싱하다는 이야기이지요. 두번째 재구매 상품인데 손질 후 분유에 넣어 잡내 제거하고 끓이면 아주 구수한 냄새가 납니다. 성인인 제가 먹고 싶을정도로요. 그래서 전 육수도 버리지 않고 냉동보관해서 꼭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로켓프레시로 새벽에 배송을 받아서 바로 조리를 했구요. 아주 싱싱한 상태였습니다. 냉기가 잘 보관된 상태여서 아주 안심하고 조리를 했습니다. 일단 마트에 가지 않고 싱싱한 제품을 받아서 기쁘고요 아이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해줄수 있는 제품이라 항상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닭고기를 닭안심 쓰신다면 믿고 사용하셔도 될 상품같습니다.


냉기 그대로 있구요 싱싱합니다. 이유식 좋습니다. | 8개월차 여자 아이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집입니다. 매번 이유식 닭고기 안심을 마트에 가서 사곤 했는데 이번에는 갔더니 없더라고요. 항상 있어서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변 마트를 다 돌아다녔지만 없어서 결국 쿠팡을 뒤적여 봤죠.

새로운 발견이었습니다. 가격도 마트보다 저렴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더 싱싱한 닭고기를 먹일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마트꺼는 유통기한이 임박하면 할인을 해서 파는데 기한이 임박한 고기는 잡내를 빼고 양파를 넣어도 누린내가 나더라고요. 하지만 싱싱한거는 구수한 냄새가 나서 아이가 더 잘먹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는 쿠팡에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로켓프레시는 15000을 채워야하기 때문에 아기 간식거리를 같이 보태서 요거트와 같이 15000원 이상으로 맞추었구요. 중기 이유식을 할때는 하루 한끼이기 때문에 닭고기 소모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후기 이유식이기 때문에 세끼를 준비해야해서 2팩 700그람을 구입했습니다.

일단 냉장식품이고 육류인만큼 더욱더 신선하게 받기 위해서 12시에 최대한 가까운 시간에 주문을 했습니다. 그래야지 포장을 늦게해서 새벽에 도착하거든요. 아침에 문앞에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 배송되어 있었구요.

박스안에 아이스팩에 또다시 닭고기 두팩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파손되지 않게 잘 포장되어 있었고 냉기도 넉넉해서 얼정도의 냉기인거 같더라고요. 아주 신선한 상태였습니다. 받은 닭고기를 힘줄과 기름 근막을 모두 제거하여 분유에 재워서 잡내를 제거하고 삶아서 소분을 하니 총 6팩이 나왔구요.

한팩은 바로 단호박과 비트를 조합하여 이유식을 만들었습니다. 역시나 싱싱하니 아이가 환장을 하고 먹었습니다. 그래서 매우 만족하는 상품이고요. 앞으론 닭고기 사용양이 많아지니 쿠팡에서 계속 구입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아기를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아기를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안심 (냉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